• 리뷰
  • 찜한 리뷰

수수커피 (가로수길점)

가로수길 · 카페/베이커리

2018-10-17 03:52:45
4.0 / 인상적이네요. 꼭 추천하고 싶어요.
디저트 이것저것 포장해왔는데 다 평균 이상인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저기 코코넛가루 묻어있는 ㄹ로 시작하는 케이크...부드럽고 맛났어요. 말차스콘도 비주얼 보고 살짝 걱정했지만 좋았음.

커피도 나름 취향이고 근처에 있으면 가게 되는 카페.

타르틴 베이커리 서울

서울 > 용산구 · 양식

2018-10-17 03:50:00
2.5 / 다 괜찮은데 뭔가 조금 아쉬워요!
여전히 핫플이긴 하고 아직 모든 빵을 먹어본건 아니지만 이제 거의 메리트가 없는 곳. 넓은 매장에 비해 좌석도 몇 없는데 그마저 음악이 상당히 거슬리게 나와 대화가 힘들었음.

사진을 원래 찍었다가 실망스러워서 지운걸로 기억. 한 6가지를 시도해봤는데 고만고만하고 음 뭐 그냥 타르틴의 스타일이라고 생각. 하지만 그놈의 세이보리 스콘... 5명이 스콘 하나를 나눠먹었는데 남겼네요ㅋㅋㅋ

스시 아라타

서울 > 영등포구 · 일식

2018-10-17 03:43:03
4.5 /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만한 곳이에요.
-7월부터 계속 가는데 벌써 다음주에 예약이 또! 11월은 예약 못 잡았다ㅜㅜ
-점점 예약 잡기가 오오시마처럼 힘들어지는...
-맛있다는 말은 이미 넘 많이 했고 음 조명이 좋아서 사진이 이쁘게 나옴.
-역시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는 스시야 중 스시 스타일이 가장 나랑 잘 맞는 듯 하다. 우동이 소바로 바뀌니 더 좋음.

더구십사

서촌 · 양식

2018-09-16 03:55:11
2.5 / 다 괜찮은데 뭔가 조금 아쉬워요!
한옥 인테리어나 외관은 이쁜데 음식은 전체적으로 쏘쏘.
파스타는 너무 평범했고 그나마 리조또가 먹을만했음. 근데 비프리조또 라고 본 거 같은데 고기는 어디에..

스시 아라타

서울 > 영등포구 · 일식

2018-09-03 05:48:38
4.5 /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만한 곳이에요.
가오픈 때부터 이미 3번이나 방문함. 개인적으로 타쿠미곤 스타일을 좋아하기 때문에 매우 반가운 곳. 정식 오픈 후 디너 5만원이 되었지만 여전히 좋은 구성이라고 생각된다. 활어보다 숙성회를 선호하는 분이라면 매우 추천!

김현식 셰프님의 차분한 응대와 함께 기물이나 조명 음악 등 여러 요소에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다만 예약이 점점 힘들어지고 있어서 앞으로 맘편히 가기는 힘들 듯ㅠㅠ

최근 8월말에 방문하니 얼마 전에 포잉에서 다녀가셨다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