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 찜한 리뷰

라 시에스타

서울 > 동작구 · 이탈리아식

2019-03-09 00:38:49
3.0 / 보통이에요. 이 정도면 괜찮네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3.2점짜리 괜찮은 집! 야경이 괜찮은지는 모르겠지만 콜키지 만원이라는 괜찮은 가격대에 화덕피자와 파스타를 주문할 수 있는곳이에요. 디저트로 티라미수도 먹었는데 괜찮았거든요. 와인리스트가 충분한편은 아닌데 그래도 있긴한(?)곳입니다. 마르게리따 피자랑 만조파스타도 괜찮았어요. 예약하고 갔더니 창가자리 주셔서 좋았습니다. 이 근방에서 콜키지까지 생각하면 여기가 양식 중에서는 매우 괜찮은듯합니다.
아! 그런데 하우스와인(레드) 절대먹지마세요. 샴푸맛 ...

마크레인 커피

압구정 · 카페/베이커리

2019-03-09 00:36:30
4.5 /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만한 곳이에요.
구석진 골목안에 있지만, 2층까지 있는 제법 큰 매장입니다. 날이 좋으면 테라스에서도 먹을 수 있어요. 1층은 전면이 통유리인데다 층고가 높아서 개방감있고 채광이 좋았어요. 바에서는 바리스타가 핸드드립하는걸 구경할 수도 있구요.
원두 선택하기전에 파나마도 전시되어있어서 물어보니까 그거는 전시용이래요. ㅋㅋ 아쉽! 아프리카쪽 원두를 좋아해서 에티오피아를 주문했는데 산미도 적절하고 맛잇었어요.
핸드드립하는걸 구경했는데 무표백 종이필터를 사용하고 하리오저울사용중! 드리퍼도 하리오! 주전자는 칼리타였던듯 했습니다! 먹어보진 않았지만 벽면에 써놓은 정량을 보니 에스프레소도 프랜차이즈보다는 원두를 많이 주더라구요. 마음에 드는 원두는 구매도 되고 디저트류도 좀 팔고 있습니다.
2층에 화장실은 남,녀 구분된 칸인데 여자화장실 매우 깔끔하게 관리중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분위기도 조용하고 ~ 근처에 있었다면 완전 참새방앗간 될 기세였습니다.

다운타우너 (청담점)

압구정 · 미국식

2019-03-09 00:35:41
4.0 / 인상적이네요. 꼭 추천하고 싶어요.
약간은 한적한 시간에 방문했더니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가서 여유롭게 먹을 수 있었어요. 아보카도버거는 명성대로 아보카도가 너무나 예쁘게 정렬되어있고 버거도 적당한 크기에 보기좋은 포장지로 잘 정리되어있어 좋았어요. 주문하자마자 먹으니까 패티가 너무 뜨거워서 호호 불어서 먹어야할 정도! 육즙이 흘러패티를 촉촉하게 만들어줘서 되게 맛있어요. 간은 짜다는 사람들이 있었는데 개인적 입맛에는 괜찮았던듯 합니다. 양이 많은 사람들에게는 조금 적게 느껴질 수도 있는 크기에 가격도 저렴하진 않지만, 포장이나 플레이팅도 가격에 포함시켜본다면 아주 나쁘진 않았어요. 대신, 아보카도 버거에는 아보카도가 좀 더 있어도 될거 같아요.
크링클컷에 버터갈릭소스가 뿌려진 프렌치프라이도 페일에일이랑 먹으니까 궁합이 아주 잘맞아요. 약간은 느끼하고 달콤 짭쪼름!
피클이랑 핫소스, 후추는 셀프코너에서 자유롭게 취향것 가져다 먹으면 되고 선주문 및 결제 후 서버분이 테이블로 음식을 직접 배달해주십니다.
화장실도 매 ... 더 보기

카페 델마르

서울 > 강남구 · 카페/베이커리

2019-02-18 19:48:38
4.0 / 인상적이네요. 꼭 추천하고 싶어요.
딸기쉬폰 케이크가 아주 맛있어요. 맛이 없을 수 없는 재료만 넣긴 했는데 그래도 매우 우수한편입니다. 쉬폰 사이사이에 딸기도 큼직하게 들어있고 크림도 살살 녹아요. 달달하니 ~ 커피랑 먹으니까 한판 없어지는건 순삭이었어요. 또 먹고싶네 ... :)

요요마의 키친

서울 > 서초구 · 양식

2019-01-10 23:19:12
2.5 / 다 괜찮은데 뭔가 조금 아쉬워요!
예술의 전당에서 전시회보고 들렀는데 다 괜찮았어요. 무화과 샐러드가 맛있었는데 콘프레이크? 같은게 없었으면 더 좋을거 같았고 오일파스타가 젤 맛있었어요. 피자는 마르게리따를 시켰는데 리코타가 조금 따로노는 느낌이 있었어요. 그래도 토마토가 맛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