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 찜한 리뷰

소나

서울 > 강남구 · 카페/베이커리

2018-07-03 19:42:47
4.5 /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만한 곳이에요.
큰 기대없이 갔었는데 너무 디저트가 맛있었어요. 특히 저 초콜렛을 부어먹는게 비쥬얼도 맛도 최고!!!! 카트를 끌고오셔서 진열되어있는 디저트를 골라먹는 형식이었어요. 총 4개를 골랐어요. 트러플오일 초콜렛에 송로버섯향이 엄청진해서 감동이었고, 그 옆 솔트카라멜도 참 기억에 남아요. 다음에 또 가서 다른 디저트들도 다 먹어보고 싶어요. 가격대는 높지만 그 값어치를 충분히 한다고 생각해요. 테이블 간격이 조금 더 넓었으면 하는 아쉬움은 있지만 만족스러운 기억!!

스시소라 (광화문점)

서울 > 종로구 · 일식

2018-06-24 17:01:26
2.5 / 다 괜찮은데 뭔가 조금 아쉬워요!
스시코우지 세컨 브랜드로 최근 오픈해서 인스타 행사도 하고 깔끔하게 유지중이에요. 원래 다찌에 예약했다가 시간변경으로 하는 수 없이 방에서 식사를 하게되었어요. 그래서였나 기대보다는 못미치는 구성이에요. 트러플 향이 듬뿍나는 차왕무시는 되게 좋았는데 두번째로 나오는 문어부터는 특색없이 느껴졌어요. 첫 6피스에서는 홍새우 하나 기억에 남고 한치는 동행인이랑 제꺼랑 차이가 심해서 찍어봤어요. 전반적인 구성이 다소 아쉽고 쉐프님이랑 대화없이 방에서 먹어서 그런가 ... 다음엔 다찌에서 한 번 더 먹어볼까 싶긴한데 자신있게 주변 지인에게 추천은 못할 것 같아요.

이즈니 베이커리 (무역센터점)

서울 > 강남구 · 카페/베이커리

2018-06-12 01:21:30
4.0 / 인상적이네요. 꼭 추천하고 싶어요.
큐브 브레드, 퀸 아망, 크로아상(T45, T55) 먹어봤어요. 큐브 브레드는 결대로 찢어지는 부드러운 빵이었는데 큰 감동을 느낄맛은 아니었어요. 퀸 아망은 근데 정말 맛있었어요. 버터가 달라서 그런건지 달긴 한데 많이 느끼하지 않고 입에 착착 감기는 맛! 크로아상은 밀가루 별로 두 종류 맛인데 연달아 먹으니 차이가 나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가볍고 바삭한 T45를 더 멋있게 먹었어요. 다음에 가면 퀸 아망은 무조건 디폴트!!

진옥화할매 닭한마리

서울 > 종로구 · 한식

2018-06-12 01:20:09
4.5 /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만한 곳이에요.
주말 오후 2시쯤 식사시간을 한참 넘긴 시간에 갔는데도 사람이 되게 많았어요. 저는 2층에서 먹었는데 외국인 관광객들이 특히 많았어요. 종업원분들이 조금 불친절하셔서 아쉬웠지만 뭐 바쁘고 지쳐서 그런거겠거니 했어요. 일단 물과 김치는 셀프고 자리에 앉자마자 자동으로 닭한마리를 세팅해주십니다. 테이블마다 간장, 다데기, 식초, 겨자가 있는데 원하는대로 배합해 먹어요. 다만 불 바로옆에 있어서 뜨끈하더라구요. 상한건 아닐런지 ... 닭국물에 김치나 다데기를 넣거나 아님 닭고기를 찍어먹거나 ~ 떡사리는 추가했는데 필수! 엄청 맛있었어요. 마지막 면사리는 워낙 닭국물이 맛있으니 맛없을 수가 없고 가장 좋았던거는 닭이 부드러웠어요. 크기가 큰 닭은 아니었지만 좋았어요. 다음에 가면 파 사리를 많이 추가해먹을예정.
※ 닭한마리: 2.2만원, 4인까지만 한마리 주문 가능
떡사리: 1천원/ 칼국수사리: 2천원

테라로사 (스타필드 코엑스점)

서울 > 강남구 · 카페/베이커리

2018-06-02 22:21:26
4.0 / 인상적이네요. 꼭 추천하고 싶어요.
테라로사 커피점은 늘 사람이 많아요. 컨셉이긴 하지만 자리도 조금은 오래앉아있기 불편하구요. 대신 커피의 종류가 다양해서 취향껏 골라 마실 수 있어서 좋았어요. 본점은 아직 못가봤지만 나중에 본점도 가보고 싶어요. 다만 커피가격이 조금 높은건 아쉽긴 해요.
※ 아메리카노: 4,500원(hot)/ 5,000원(ic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