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 찜한 리뷰

용문갈비

서울 > 용산구 · 한식

2019-03-23 04:08:44
3.0 / 보통이에요. 이 정도면 괜찮네요.
솔직히 맛은 전혀 특별할게 없다. 맛으로 따지면 돼지갈비 여기보다 잘하는 집 찾기는 어렵지 않다. 다만 오랜 세월을 견뎌낸 만큼 이 정도 오리지널한 레트로 감성을 갖춘 곳은 흔치않다. 특히 조명도 없는 녹색배경에 고딕체로 상호명이 적혀진 간판, 그 레트로한 파사드의 매력은 독보적임

미분당

서울 > 서대문구 · 아시아식

2019-03-23 04:02:54
2.5 / 다 괜찮은데 뭔가 조금 아쉬워요!
한때는 꽤나 인정받던 쌀국수 집이었던 만큼, 이젠 거의 전국 프랜차이즈가 되버린것 같다.

하지만 초창기와 달리 서울에서도 현지수준의 쌀국수를 내는 곳들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는만큼, 이제 더 이상 이런 맹탕 국물의 쌀국수를 굳이 찾아가서 먹을 필요는 없어보인다. 물론 취향이 이 쪽이라면 할말은 없지만!!

골막식당

제주시내 · 한식

2019-03-23 03:58:54
3.5 / 평균 이상! 한 번 쯤은 다시 올 것 같아요.
고기국수 정말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제주시내에서 추천하고 싶은 몇 안되는 국수집 중 하나이다. (물론 개인취향 듬뿍 반영하여서...)

세련되기보단 토속적인 맛인데, 국물이 곰탕처럼 꽤 진한데 염도도 어느 정도 있는 편이라 맛이 굉장히 선명하다. 취향에 따라 돼지냄새나 진한 맛이 약간 부담스러울 수도 있겠다.

고명으로 올라가는 고기도 잘 삶았고. 양도 무진장 많은데 가격도 꽤 착하다.

다만 안그래도 굵은 중면을 쓰면서 매우 푹 삶아내는 면은 좀 아쉽다.

여행객보다는 도민들이 대부분인 고기국수 집.
... 더 보기

을지맥옥

을지로 · 술집

2019-03-23 03:52:20
3.0 / 보통이에요. 이 정도면 괜찮네요.
힙한 분위기와 맥주 맛은 괜찮았는데, 음식이 좀 아쉬웠어요. 시그니쳐 중 하나인 매운 맛의 똠얌꿍 피자를 주문했는데, 캡사이신 같은게 들어갔는지 다음날까지도 속이 맵고 쓰리더라고요. 네온 싸이키 조명 아래 넥타이멘 아저씨들이 둘러앉아 열심히 맥주마시는 것 구경하는 재미가 있네요. 을지로 직장인 상권의 특성인지, 엄청 붐비다가 11시쯤되면 손님 쫙 빠지고 한가해요.

국일따로국밥

대구 > 중구 · 한식

2019-03-23 03:48:35
3.0 / 보통이에요. 이 정도면 괜찮네요.
대구에서 오래되고 유명한 곳이라 해서 찾아감. 뭔가 육개장 + 소고기국밥이 합쳐진 맛인데 무가 많이 들어가서 약간 달큰하네요. 사실 기대하고 갔는데 맛있게 먹었지만 생각보단 평범했어요. 아, 근데 선지는 되게 신선하네요.

서울 입맛이라 그런진 잘 모르겠는데, 갠적으로 서울 사대문안에 유명 국밥집들과 비교하면 명함 내밀기는 힘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24시 영업이 장점이고, 너무 큰 기대는 없이 새벽이나 아침에 해장하러 방문하기엔 충분할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