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 찜한 리뷰

도마

서울 > 강남구 · 양식

2019-06-20 00:14:59
4.5 /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만한 곳이에요.
티켓 이용하지 않고 그냥 방문했습니다. 양배추가 너무나 먹고 싶은데 티켓 구성 상품에는 양배추가 없어서... ^ ^ 드라이 에이징이 잘 된 등심 고기가 정말 맛있었어요. 도마를 참 여러 번 방문했는데 제 입맛에는 이번에 추천해주신 고기가 유독 좋았습니다. 매니저님께서 추천해주시는 고기 먹으면 늘 만족스러워서 믿고 가는 도마입니다. 양배추 샐러드 곁들임빵 감자튀김 모두 평소에 흔히 먹는 요리임에 틀림 없는데 왜 이렇게 맛난거죠? 도마에서 언제 쿠킹 클래스를 한 번 열어주시면 좋겠어요 ㅎㅎ

보트르 메종

청담동 · 양식

2019-06-20 00:12:39
4.5 /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만한 곳이에요.
여름 메뉴로 바뀐 후 첫 방문이었어요. 가게 이전 후 런치에서 추가할 수 있는 옵션이 더 많아져서 보트르 메종의 팬으로서 즐겁습니다. 변함없이 아기자기하고 예쁜 비주얼들 자랑하면서도 음식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인 맛에 충실한 보트르 메종다운 구성과 완성도였습니다. 시원한 토마토 가스파쵸가 메인 전에 나오는데 제가 토마토를 안 좋아해서 좀 아쉬웠지만 일반적으로는 시원하고 달달한 맛이라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네요. 다 맛있었지만 기름진 느끼한 맛이 아니라 깊이있는 진한 맛이 나는 푸아그라가 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상큼한 청량감을 박민재 셰프님의 클래식한 스타일로 풀어낸 이번 여름 메뉴, 디너로도 꼭 재방문 하고 싶어요!

스와니예

서래마을 · 양식

2019-06-20 00:08:19
3.5 / 평균 이상! 한 번 쯤은 다시 올 것 같아요.
21번째 에피소드는 be soigné라 이름하여 지금까지 소개된 메뉴들 중 스와니예를 대표할 만한 것들로 구성되었네요. 메인인 이베리코 반죽구이와 디저트인 초코 피스타치오가 제일 만족스러웠어요. 모든 요리가 여러 가지를 고민한 흔적이 느껴져서 좋아하는 곳입니다. 스와니예가 첫 방문이었던 친구와 함께 가기에 더욱 적합한 에피소드라 특히 즐거웠습니다.

팔선

서울 > 중구 · 중식

2019-06-20 00:05:02
5.0 / 완벽 그 자체! 환상적이에요.
오랜만에 왔는데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좋은 재료를 써서 깊은 맛을 낸다는 느낌이 강하게 드네요. 전체적으로 좋았지만 특히 해삼이 맛있었습니다. 서빙과 서비스, 분위기도 다 마음에 들었고요. 유유안이 미슐랭인데 여기가 왜 아닌지 개인적으로는 의문이 많이 남는... 양도 참 푸짐해서 다 먹느라 고생했네요. 일반적인 중식 배부르게 먹으면 기름져서 불쾌한 포만감이 좀 있는데 팔선은 그런 느낌 없으면서도 맛의 깊이가 느껴져서 좋아요. 그래서 가족 식사 자리로 탁월한 선택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빠른 시일 내에 또 방문하고 싶습니다.

유 유안

광화문 · 중식

2019-04-01 00:49:47
4.0 / 인상적이네요. 꼭 추천하고 싶어요.
포잉티켓 이용 후 북경오리를 먹고 싶어서 재방문한 유 유안. 제 취향 탓인지는 몰라도 싸먹는 것보다 그냥 오리 먹는게 더 좋았어요. 육즙 가득 기름지면서도 바삭한 오리 껍질과 탄력있는 속살이 만족스러웠어요. 오리볶음을 곁들여 먹는 양상추쌈과 뱅어포는 반주와 잘 어울릴 듯 했어요. 크게 기대 없이 추천메뉴로 시켰던 게살볶음밥과 소고기볶음이 의외로 만족스러웠어요. 중식당 소고기 볶음류가 질기거나 건조하다고 느껴질 때가 가끔 있는데 유 유안은 고기가 아주 맛있게 잘 구워져서 같이 방문한 친구들도 모두 소고기 볶음을 아주 맛있어 했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