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 찜한 리뷰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서울 > 중구 · 양식

2018-09-09 23:38:06
3.5 / 평균 이상! 한 번 쯤은 다시 올 것 같아요.
리뉴얼 후 첫 방문이네요. 가격대가 전반적으로 낮아져서 리뉴얼이 어떤 의미/목적으로 진행되었던 것인지 오히려 의문이 생겼어요. 전반적으로 무난하고 맛있지만 크게 인상적인 디쉬는 없었던... 컨티넨탈보다 프라이버시가 떨어지는 좌석배치이지만 제 개인적 취향에는 맛이 훨씬 더 화려하고 정통 프렌치의 무게감이 느껴져서 좋아했는데 포지셔닝이 애매해져서 앞으로는 컨티넨탈을 더 선호하게 될 것 같네요.

프로간장게장

서울 > 서초구 · 한식

2018-08-23 23:41:16
3.5 / 평균 이상! 한 번 쯤은 다시 올 것 같아요.
반찬으로만 먹어보던 게장이건만, 외국인 친구가 먹고 싶다해서 포잉 티켓을 이용해 그 유명한 프로간장게장에 방문했습니다. 확실히 전문점이라 다르네요. 속에 살도 실하고, 저는 밥 없이 단품으로 먹었는데 많이 짜지 않으면서도 달착지근한 고소함이 좋았어요. 밑반찬으로 나온 계란찜도 괜찮고, 특히 매생이국 맛있었어요. 새우장도 시켰는데 이것도 살이 통통해서 맛있지만 게장이 한 수 위라는 느낌! 서빙은 한식맛집치고는 외국인도 많이 받으셔서 그런지 그럭저럭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경복궁 쪽에 다른 게장맛집이 또 있다던데 일단은 프로간장게장이 집에서 제일 가까워서 게장 생각나면 또 방문하고 싶네요 :)

오발탄 (충무로점)

서울 > 중구 · 구이

2018-08-23 23:36:47
3.5 / 평균 이상! 한 번 쯤은 다시 올 것 같아요.
맛있긴 맛있네요. 얼마 전 대구 가서 돼지곱창 먹었는데 비교 불가... 같은 기름이라도 훨씬 고급지고 속이 덜 불편해요. 그치만 비싸기도 비싸네요. 맛있어서 추가했더니 나이가 들어서 속은 부대끼는데 돈 아까워서 안 남기고 열심히 먹었습니다 ㅋㅋ

청미심

청담동 · 구이

2018-08-23 23:31:11
4.0 / 인상적이네요. 꼭 추천하고 싶어요.
오랜만에 포잉 티켓 이용해서 다녀왔습니다. 설화 시리즈(?)에 비하면 조금 아쉽지만 가성비가 좋아서 만족했습니다. 양념갈비가 맛있네요. 서빙이 친절하고 공간이 분리되어 있어 조용한 식사가 가능한 점이 좋아요. 벽제갈비 본점이 동네에 있어 자주 가는데 가격대는 같아 보이는데 분위기는 이쪽이 훨씬 좋아서 약속 잡을 때는 웬만하면 청미심으로 오게 되네요. (분위기도 그렇지만 서빙 친절도가 비교 불가 ㅠㅠ)

초록바구니

서울 > 용산구 · 컨템퍼러리

2018-07-09 20:15:15
4.5 /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만한 곳이에요.
요즘 리뷰를 잘 안 남기는데 모처럼 즐거운 식사를 해서 기쁜 마음으로 리뷰를 남깁니다! 포잉 티켓으로 다녀왔구요, 전부터 포잉 티켓에 올라올 때마다 가보고 싶었는데 이번에야 처음으로 다녀왔습니다. 일단 굉장히 친절하시면서도 편안하게 대해주셔서 정말 감사했구요. 음식이 정성스럽고 깊이 있으면서도 어려운 느낌이 나지 않고 한국적인 정취가 많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이번에는 외국인 친구와 왔는데요, 다음 번에는 부모님을 모시고 오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모든 메뉴가 다 좋았지만 특히 메인 식사라고 할 수 있는 밥이 아주 맛있었습니다. 언제나 가까이 하게 되는 메뉴인데 인상적으로 느껴질 정도였다는 데서 초록바구니의 실력을 가늠할 수 있달까요 ㅎㅎ 오랜만에 정말 따뜻하고 맛있는 한식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셰프님 포잉팀 모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