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 찜한 리뷰

초록바구니

서울 > 용산구 · 컨템퍼러리

2018-07-09 20:15:15
4.5 /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만한 곳이에요.
요즘 리뷰를 잘 안 남기는데 모처럼 즐거운 식사를 해서 기쁜 마음으로 리뷰를 남깁니다! 포잉 티켓으로 다녀왔구요, 전부터 포잉 티켓에 올라올 때마다 가보고 싶었는데 이번에야 처음으로 다녀왔습니다. 일단 굉장히 친절하시면서도 편안하게 대해주셔서 정말 감사했구요. 음식이 정성스럽고 깊이 있으면서도 어려운 느낌이 나지 않고 한국적인 정취가 많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이번에는 외국인 친구와 왔는데요, 다음 번에는 부모님을 모시고 오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모든 메뉴가 다 좋았지만 특히 메인 식사라고 할 수 있는 밥이 아주 맛있었습니다. 언제나 가까이 하게 되는 메뉴인데 인상적으로 느껴질 정도였다는 데서 초록바구니의 실력을 가늠할 수 있달까요 ㅎㅎ 오랜만에 정말 따뜻하고 맛있는 한식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셰프님 포잉팀 모두 감사합니다!

양미옥 (을지로본점)

서울 > 중구 · 구이

2018-03-10 09:15:09
3.5 / 평균 이상! 한 번 쯤은 다시 올 것 같아요.
특양(29,000/1인분)으로 양미옥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내장류는 그리 선호하지 않는 편인데 양미옥 특양은 대창이나 곱창처럼 느끼하게 기름진 맛이 아니라 고소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양도 꽤 많은 편이고 양념과 특양도 잘 어울리는데다 직원분께서 맛있게 구워서 적당한 크기로 잘라주시니 먹기도 깔끔하고 편했습니다.

이층집

서울 > 서초구 · 구이

2018-03-10 09:10:26
3.5 / 평균 이상! 한 번 쯤은 다시 올 것 같아요.
주말 점심이 평일 저녁보다 (상대적으로) 조용하고 쾌적하네요. 가격대와 맛의 밸런스가 좋아서 단체로 방문할 때 자주 찾게됩니다. 적당히 기름진 고기를 깔끔하게 구워주셔서 먹기 편하고 국물은 칼칼해서 시원하고요. 마지막 볶아주시는 밥도 푸짐하니 맛나요. 줄 서 먹고 싶지 않은데 포잉 덕분에 항상 편하게 예약하고 방문할 수 있어서 또 좋고요 :)

킨쇼

서울 > 송파구 · 일식

2018-03-10 09:06:48
4.5 /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만한 곳이에요.
언제나 믿고 가는 킨쇼! 킨쇼 점심 정식은 한국에서 오랫동안 사랑받았던 일식을 최고의 가성비로 즐길 수 있는 메뉴라고 감히 단언합니다. 부모님 할머니 모시고 갔는데 모두들 배부르게 맛있는 음식 드셨다고 좋아하셨어요. 즐거운 시간 보내게 해 주신 킨쇼에 감사!

만족 오향족발 (시청점)

서울 > 중구 · 한식

2018-03-10 09:00:45
3.5 / 평균 이상! 한 번 쯤은 다시 올 것 같아요.
맛있는 족발이었습니다. 영동족발보다 제 취향에는 여기가 맞네요. 부드러운 부위는 굉장히 부드럽고, 쫄깃하게 씹히는 부위는 또 그런 식감이 살아 있습니다. 떡만두국도 주셔서 푸짐하게 먹긴 했는데 족발에 떡만두국은 조금 무거운 조합같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