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 찜한 리뷰

줄라이

서래마을 · 양식

2020-01-24 23:16:13
4.5 /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만한 곳이에요.
포잉 런치코스로 예약하고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오세득 쉐프 시절만 와봤는데 새로 오신 김종철 쉐프님 스타일이 제 취향에는 더 잘 맞아서 정말 기뻐요. 특히 앙트레로 나온 비트 에스푸마, 그리고 메인 양고기가 최고로 마음에 들었어요. 정갈하고 단정하면서도 포인트를 놓치지 않은 플레이팅이 특히 좋네요. 원래 양고기 좋아하긴 하는데 줄라이에서 먹는 양고기들이 항상 유독 맛있어요. 곁들여 나온 컬리플라워 퓨레도 정말 맛있구요. 클래식한 맛과 분위기를 벗어나지 않으면서도 좀 더 다양한 시도를 하면서 한국인 취향도 고려해주고 계시는 느낌이네요. 분위기야 뭐 인테리어부터 서빙까지 다 항상 안정적이고요. 누구랑 와도 만족스럽게 식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좀 더 자주 가고 싶은데 요즘 살이 너무 쪄서... ㅠㅠ 봄 메뉴 벌써 기대됩니다!

오베르쥬

서촌 · 양식

2020-01-19 00:39:59
4.0 / 인상적이네요. 꼭 추천하고 싶어요.
가게 분위기, 가격 대비 구성, 서비스 등 모두 만족스러운 방문이었습니다. 런치 4코스를 먹었는데 리뷰를 보니 스테이크를 먹을 걸 그랬네요. 생선, 이베리코 뽈살, 테린, 디저트 등 모두 만족스러웠어요. 다음에는 꼭 스테이크로!

도마

서울 > 강남구 · 양식

2019-06-20 00:14:59
4.5 /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만한 곳이에요.
티켓 이용하지 않고 그냥 방문했습니다. 양배추가 너무나 먹고 싶은데 티켓 구성 상품에는 양배추가 없어서... ^ ^ 드라이 에이징이 잘 된 등심 고기가 정말 맛있었어요. 도마를 참 여러 번 방문했는데 제 입맛에는 이번에 추천해주신 고기가 유독 좋았습니다. 매니저님께서 추천해주시는 고기 먹으면 늘 만족스러워서 믿고 가는 도마입니다. 양배추 샐러드 곁들임빵 감자튀김 모두 평소에 흔히 먹는 요리임에 틀림 없는데 왜 이렇게 맛난거죠? 도마에서 언제 쿠킹 클래스를 한 번 열어주시면 좋겠어요 ㅎㅎ

보트르 메종

청담동 · 양식

2019-06-20 00:12:39
4.5 /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만한 곳이에요.
여름 메뉴로 바뀐 후 첫 방문이었어요. 가게 이전 후 런치에서 추가할 수 있는 옵션이 더 많아져서 보트르 메종의 팬으로서 즐겁습니다. 변함없이 아기자기하고 예쁜 비주얼들 자랑하면서도 음식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인 맛에 충실한 보트르 메종다운 구성과 완성도였습니다. 시원한 토마토 가스파쵸가 메인 전에 나오는데 제가 토마토를 안 좋아해서 좀 아쉬웠지만 일반적으로는 시원하고 달달한 맛이라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네요. 다 맛있었지만 기름진 느끼한 맛이 아니라 깊이있는 진한 맛이 나는 푸아그라가 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상큼한 청량감을 박민재 셰프님의 클래식한 스타일로 풀어낸 이번 여름 메뉴, 디너로도 꼭 재방문 하고 싶어요!

스와니예

서래마을 · 양식

2019-06-20 00:08:19
3.5 / 평균 이상! 한 번 쯤은 다시 올 것 같아요.
21번째 에피소드는 be soigné라 이름하여 지금까지 소개된 메뉴들 중 스와니예를 대표할 만한 것들로 구성되었네요. 메인인 이베리코 반죽구이와 디저트인 초코 피스타치오가 제일 만족스러웠어요. 모든 요리가 여러 가지를 고민한 흔적이 느껴져서 좋아하는 곳입니다. 스와니예가 첫 방문이었던 친구와 함께 가기에 더욱 적합한 에피소드라 특히 즐거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