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 찜한 리뷰

이태리재

북촌 · 양식

2017-04-19 00:29:23
4.5 /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만한 곳이에요.
맛있어요!
특히 성게어란파스타는 재료+조리+맛+1%의 그것(매력??)까지 잡은듯..

주차가 어렵고 서촌/소격동의 많은 레스토랑들이 그렇듯 가게가 작고 아담해서 테이블이 작다는것. 그리고 가게가 작다보니 그렇겠지만 메뉴가 좀 한정적이란것 빼고는 맛 하나로 다 극복가능할듯해요-!

아란치니, 문어샐러드, 어란파스타가 눈앞에 어른거려서 일주일 만에 재방문 예정이라만..메뉴만 확대되면 정말 매주 꾸준히 갈수있을텐데 그게 아주조금 아쉽네요 ㅜ

모락 (광화문점)

서울 > 종로구 · 한식

2016-09-19 11:19:46
4.0 / 인상적이네요. 꼭 추천하고 싶어요.
맛: 런치코스를 시키고 모듬전은 추가, 도토리묵은 막걸리의 프로모션으로 받았네요. 수불보다는 더 정통한식에 가깝고 담백했고 채소가 모든 요리에 많이 들어가서 좋았어요. 버섯밥은 메인으로 따로 시킬수도 있다는데 제 입맛에는 이것만 먹기에는 지나치게 밍밍할것 같습니다(밥에 양념도 간장베이스입니다). 이외 차돌,전, 도토리묵 모두 간도 적절하고 잘 먹었어요.
분위기: 오후에는 차양도 걷는다 하니 여유롭고 괜찮았어요. 외국인들도 올만한듯. 런치여서 그런지 조용하기도 했구요.
Rec: 개인적으로는 주류만 늘리면(한식이니 전통주류라면 더 좋겠죠) 더욱 좋지 않을까..싶었고 재방문 꼭 할거에요 ^^

수불 (광화문점)

광화문 · 한식

2016-09-13 15:06:15
3.5 / 평균 이상! 한 번 쯤은 다시 올 것 같아요.
디너 코스를 먹었어요. 그중에 흑임자 치킨이랑 고추장 샐러드 차돌들깨영양탕은 나름 대표메뉴(?)축에 속한다더군요.
일단 이 메뉴들은 전반적으로 달고 기름진 느낌이에요. 개인적으로 단 한식은 좋아하지 않아서 더 그럴텐데 한식보다는 퓨전의 느낌이 훨씬 강한것 같아요. 흑임자치킨은 안주로 먹어야 맛있을듯하게 달아요. 고추장스테이크는 고기도 괜찮고 한데 고추장+스테이크 소스? 섞인 또 단 맛이 나요 ㅋㅋ 영양탕은 차돌도 많이 들어있고 빨간 국물이 걸쭉한데 들깨기름인가는 모르겠다만 너무 기름져요.. 시원한 맛이 없음. 제철메뉴로 나온것도 새우튀김이라 맛은 있었지만 또 기름이;
다음에 다른 메뉴들을 먹어보고 종합적인 결론을 내려야 할것같아요. 제가 먹은 요리들만 봤을땐 한식보다는 퓨전,안주 느낌이 강한것 같아서 ..

사발

광화문 · 한식

2016-09-12 16:27:48
3.5 / 평균 이상! 한 번 쯤은 다시 올 것 같아요.
깔끔하고 맛은 있어요.
멍게비빔밥, 황태였나? 여튼 비빔국수, 연어덮밥 등등 뭘 시켜도 평균은 갑니다.

하지만, 동네 밥집인것 대비 가격이 있는 편이고 양도 많지 않아요. 또한 일단 웨이팅이 너무 깁니다.. 미리 예약을 하면 모를까 2-30분씩 기다려서까지 먹을 가치가 있는지는 글쎄요..
그동네에 깔끔한 한식집이 거의 없어서 그런것 같기도.

만족 오향족발 (시청점)

서울 > 중구 · 한식

2016-09-12 16:22:51
4.5 /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만한 곳이에요.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촉촉하고 부드러운 족발도 언제가도 맛있고
곁들여 나오는 만두국도 매력포인트중 하나.

분위기는 그냥 족발집.
단점은 골목에 위치해 주차가 어렵고 좀 늦게가면 부스러기(?) 같이 좀 예쁜(?) 족발이 아니라 다 나가고 남은 듯한 부분이 더 많이 나올때가 있어요.

어쨌거나 족발 생각하면 1번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