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 찜한 리뷰

춘심이네 (본점)

제주 > 서귀포시 · 한식

2017-04-12 16:33:59
3.5 / 평균 이상! 한 번 쯤은 다시 올 것 같아요.
유명한 곳이죵! 친구랑 가서 갈치스페셜로 구이, 회, 조림 같이 먹었었는데요. 아침 10시 좀 넘은 시각에 가서 사람이 많이 없었는데, 서빙해주시는 분들이 그닥 친절한 느낌은 아니었어요. 구이나 조림은 맛이 좋구요! 특히 조림이 괜찮았는데 회는 비린맛이 좀 많이 나서 다 먹지는 못했습니다ㅠㅠ 제주에서 괜찮은 횟집들을많이 갔어서 그런가.. 구이나 조림 드실 분들은 추천드려용!

우정회센타 (1호점)

서귀포시내 · 한식

2017-04-12 16:22:43
4.5 /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만한 곳이에요.
크으 여기 올라왔네요
고등어회 드세요 여러분 한마리 싯가로 저는 2만원에 먹었는데요 진짜 싸고 신선하고 친절하시고 느낌 짱짱입니당! 다만 곁들임 음식은 가짓수가 매우 적어 회에 중점을 두시는 분들께 더욱 추천드릴게요! 활어를 꺼내서 쳐주시는 거라 먹어본 고등어회 중에서는 단연 최고였습니다 ~ 다른 생선들도 싱싱한 것 같으니 도전해보세용!

오조해녀의집

우도/성산 · 한식

2017-04-12 16:19:01
4.0 / 인상적이네요. 꼭 추천하고 싶어요.
이집 전복죽은 진정 내장이 들어가서 고소하고 초록초록 했어요~ 위치가 좀 외진 곳에 있긴 한데 주차시설도 잘 되어있고 워낙 넓어서 차로 이동하는 단체손님이라면 추천드릴게요! 문어숙회가 의외였던게 실하고 맛이 좋아서 남은걸 싸와서 숙소에서 문어라면 해먹었었어요..짱맛! 어어어어엄청 맛있는건 아니지만 단체관광에는 추천드립니다~

한라회센타

제주시내 · 한식

2017-04-12 16:14:48
4.5 /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만한 곳이에요.
여기 좋습니다... 가격짱짱이고 회 퀄리티 좋고요 현지 주민분들이 자주가는 곳이라고 추천받고 갔는데 진짜 기분좋게. 저렴하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가격이 가물가물하긴 하지만 둘이서 8만원 정도에 돔 먹고 왔어요~ 시내에 위치해서 숙소가 제주시인 분들은 택시타고 가서 술한잔 하셔도 좋을듯요 ㅋㅋㅋ 행복!

향토음식 유리네

제주시내 · 한식

2017-04-12 16:06:39
일단 유명한 만큼 사람이 진짜 많아요ㅋㅋㅋ 주차 도움주시는 분이 세분이나 계실정도! 전 해물뚝배기랑 성게미역국 먹었었는데 괜찮았어용~ 어마어마하게 맛있는건 아니지만 뚝심있게 꾸준히 맛을 내고 았는 모양입니당! 공항에서 가까운 시내에 있어서 밥먹고 비행기타기에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