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 찜한 리뷰

스시 호시카이

제주시내 · 일식

2018-11-21 16:09:46
5.0 / 완벽 그 자체! 환상적이에요.
여기가 제주 제1의 맛집임. 그냥 여기가셈. 가격이 부담되지만 제주도가서 어쭙잖은데 갈 바에 여기가 답이다. 안성현 셰프님이 오마카세를 해주셨는데 서비스며 맛이며 그냥 좋다..
스시도 흰살생선에는 쌀식초를, 참치류에는 적초를 이용한 샤리를 이용한것도 참 인상적이였다. 오도로, 은갈치, 전갱이 등 인상깊은 초밥이 참 많았다. 다음에 또 방문할듯

코너스톤

서울 > 강남구 · 양식

2018-11-21 16:01:42
3.5 / 평균 이상! 한 번 쯤은 다시 올 것 같아요.
주말브런치뷔페로 방문한 코너스톤. 주말점심은 단품이 안된다고해서 살짝 당황했지만 맛있게먹었다.
주말브런치는 9.9로 호텔식당치고는 나쁘지않은가격이지만 맛을 생각하면 딱 적당한것같다
세미뷔페와 코스로 나오는데 뷔페는 종류는 몇개 안되지만 하나하나가 괜찮았고 코스는 메인빼고는 그닥 인상깊지않았다. 디저트에서 티라미슈 꽤나 괜찮은듯ㅋㅋ

톡톡

서울 > 강남구 · 양식

2018-05-04 11:56:49
5.0 / 완벽 그 자체! 환상적이에요.
저번 점심코스를 먹었을땐 맛은 있지만 눈이 떠지지않았다면 저녁단품으로 먹은 메뉴는 정말..크으으 존맛
애피타이저로 먹은 달고기, 완도 다시마 파스타, 랍스타파스타까지 정말 하나하나 다 맛있었다. 달고기는 레몬소스와 겉에 둘러서 튀긴 카다이프? 식감과 맛 모두 최고였다. 다시마파스타도 뭐..간도딱맞고 향도 좋고 뭐하나 흠잡을것없었다. 랍스타파스타는 뭐 걍 존맛.. 드라이토마토가 신의한 수인것 같다. 조만간 다시갈듯하다ㅋㅋㅋ

더 하우스 요한

서울 > 강남구 · 양식

2018-03-07 10:12:04
4.0 / 인상적이네요. 꼭 추천하고 싶어요.
스테이크가 정말 맛있었다. 친밀이 없어져서 좀 아쉬웠는데 친밀만큼 괜찮은집이 들어왔다. 스테이크, 파스타, 어니언링 이렇게 시켰는데 스테이크가 무척 괜찮았다. 통후추가 듬뿍 올려져있고 고기도아주좋고 굽기도 아주 잘맞춰서 등심이 안심만큼이나 부드러웠다. 파스타도 평균이상이고 어니언링까지! 분위기도 좋아서 데이트장소로도 괜찮을것같다.

떼레노

북촌 · 양식

2018-03-01 12:32:06
4.0 / 인상적이네요. 꼭 추천하고 싶어요.
여자친구와 주말런치로 예약한 떼레노. 런치코스로 예약했다. 런치는 4코스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우리는 단품으로 석화를 추가했다.(평소 굴의 비린맛때문에 싫어하는데 가장 맛있었다!)
식전빵 좋고 아뮤즈부쉬 좋고
첫코스는 그물버섯과 버섯폼을 이용한 소스였는데 버섯을 좋아하는사람으로 아주 좋았다. 폼을 이용해서 비주얼이 인상적이였다. 그리고 단품으로 시킨 석화가 나왔는데 플레이팅이 정말 아름다웠다.. 맛 또한 일품!
다음은 딱새우, 랍스터, 성게, 샤프란으로 색을 입힌 빠에야. 여기 빠에야 맛집임.
마지막 메인이 나오기전 셔벗도 좋았고 나는 메인으로 이베리코를 시켰고 여자친구는 안심을 시켰는데 둘다만족스러웠다. 이베리코는 감자퓨레와 새콤한 발사믹에 조린 가니쉬와 조합이 좋았고 안심은 뭐그냥 맛있지뭐..가니쉬로 나온 고구마튀일과 돼지감자튀김도 좋았다.
그리고디저트! 밤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디저트존맛.. 사진에는 없지만 초콜릿까지 주셨다.
북촌에 한적한곳에 있어서 주변도 조용하고 인테리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