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 찜한 리뷰

드 까르멜릿

방이동 · 양식

2015-06-28 21:28:08
4.5 /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만한 곳이에요.
비 오는 날 운치있게 런치를 즐기기에 아주 좋았던 곳. 으슥한 곳에 위한데다 비까지 와서 한산할 거라는 예상과 달리 늦은 점심 시간까지 테이블에 사람들이 빽빽했다. 음식은 전반적으로 괜찮은 편이고 스파게티와 스테이크가 아주 훌륭했다. 특히 스파게티가 굿굿. 예전 기억을 더듬어 보면 그때도 입구에 들어서면서 보이는 화덕에 기대를 품고 주문했던 피자보다 스파게티가 더 훌륭했던 것 같다. 음식 나오는 속도가 좀 빠른 것, 포잉에 올려진 메뉴가 예전 버전이라는 점만 수정하면 퍼펙트!! 별 다섯개가 될 수 있을 듯.

서가앤쿡 (강남점)

강남역 · 양식

2015-05-04 09:32:41
1.0 / 실망이에요. 집에서 먹는게 나을 뻔 했어요.
강남역 맛집으로 유명하기도 하고 요 몇년새 공격적으로 매장을 늘려가고 있는 곳이라 부푼 마음을 안고 방문했던 기억이 떠오른다. 전에 방문했을 때 딱히 인상에 남지 않았고 그 후 오랫동안 재방문 하지 않았던 사실로 미루어보면 특별한 메리트가 없었던 곳인 듯. 그럼에도 불구하고 옛 기억을 더듬으며 다시 방문했으나 역시. 가장 인기 메뉴라는 목살 스테이크는 시간이 지나자 씹기가 힘들 정도로 딱딱해짐. 음... 여길 내가 대체 왜 또 갔을까?

마피아 디저트

경리단길 · 카페/베이커리

2015-05-03 21:58:47
5.0 / 완벽 그 자체! 환상적이에요.
해방촌에 들른 김에 길 건너 방문한 마피아 디저트. 전에 맛있게 먹었던 아포가토(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더치커피와 함께 맛볼 수 있다. 마피아 디저트의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우주 최고라고 할 수 있음!)를 주문할까 고민하다가 초콜릿 퐁당에도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고를 수 있다는 말에 새로운 메뉴를 시도! 그런데 이게 왠일. 사장님이 기분이 좋으셨는지 이전에 아포가토를 주문했을 때보다 훨씬 넉넉한 아이스크림을 양껏 퍼묵퍼묵할 수 있었다. 따뜻달달한 초콜릿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그 조합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판타스틱. 일단 가서 잡숴봐.

라구

이태원 · 양식

2015-05-03 14:57:25
4.0 / 인상적이네요. 꼭 추천하고 싶어요.
합리적인 가격에 훌륭한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는 곳. 띠어링 잘 된 두툼한 스테이크에 홀그레인머스타드를 올려먹으면 감탄이 밀려온다. 평범한 비주얼 때문에 별로 기대하지 않았던 라구 스파게티도 최고! 장소가 협소한 것과 음식 나오기까지의 시간이 긴 것이 아쉽긴 하지만 감수할 만한 가치가 있다고 말할 수 있다.

르쁘띠푸

상수/합정 · 카페/베이커리

2015-05-02 13:29:29
4.5 /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만한 곳이에요.
홍대 근처에 들를 때마다 잊지 않고 찾는 곳. 내부 인터리어가 고전적인 것이 약간 촌스러운 감이 없지 않지만 이만한 곳도 또 없다. 합리적인 가격에 훌륭한 디저트를 만날 수 있다. 바삭바삭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밀푀유와 카라멜시나몬 아이스크림으로 만든 아포가토는 항상 주문하는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