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 찜한 리뷰

더 드로잉 룸

명동 · 양식

2020-05-31 13:54:17
5.0 / 완벽 그 자체! 환상적이에요.
칵테일이라는 새로운 세계로 이끌어주는 좋은 경험이었어요

포잉 프로모션이 아니면 엄두도 못낼 비싼 곳이었는데, 좋은 기회에 잘 갔다왔습니다. 음식 수준은 웬만한 전문 식당 못지 않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처음 나온 부라타 샐러드는 접시까지 차게 준비해주셔서 천천히 즐기는 동안 시원하게 먹을 수 있었고, 바질 향이 잘 어우러져 칵테일과 즐기기에 정말 좋았습니다. 라자냐도 정말 라자냐 전문점보다 더 맛있을 정도로 좋았습니다. 너무 뜨겁지 않은 먹기 좋은 온도로 나와서 천천히 먹을 수 있었어요.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뇨끼도 시켰는데, 피렌체에서 먹었던 것 보다 더 맛있었어요.. 식감이 쫀득쫀득 한게 정말 맛있습니다. 디저트까지 완벽해서 진짜 식당이어도 괜찮겠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칵테일은 잔에 담긴 모습도 정말 이쁘고, 하나같이 독특하고 개성있으며 중독적이었습니다. 맛있기도 맛있는데, 하나같이 향과 맛이 복합적이게 밀려와서 좋았습니다. 한 잔에서 다양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는 게 놀라 ... 더 보기

2020-06-04 16:48:52

더드로잉룸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드로잉룸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우마담

합정 · 한식

2020-05-06 13:58:00
5.0 / 완벽 그 자체! 환상적이에요.
맛있는 코스였습니다.
역시 전문쉐프님께서 직접 구워주시는게 더 맛있더군요
고기가 맛있는 건 더 설명할 필요도 없고, 중간중간 나오는 요리들도 세련되고 맛있었습니다.
와인콜키지 가격도 만원으로 매우 저렴해서 좋았습니다.

1842

이태원 · 양식

2020-03-01 00:06:17
5.0 / 완벽 그 자체! 환상적이에요.
체코에서 먹었던 꼴레뇨가 항상 그리웠었는데 삼년 만에 먹게되었어요! 한국에서는 프라하보다 터무니 없이 비싸서 못먹었는데, 다른 곳 보다 나름 합리적인 가격에 퀄리티가 좋아보여서 갔어요.

둘이서 꼴레뇨와 코젤, 필스너우르켈을 시켜서 먹었는데 프라하에서 먹었던 그 맛 그 느낌 그대로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야들야들한 살코기, 크리스피한 껍데기꼴레뇨와 함께 곁들여 먹는 양배추절임, 감자튀김도 다 체코식으로 완벽히 재현해줘서 현지에서 먹는 느낌 그대로 났어요! 맥주도 양 많고 거품양도 조절할 수 있어서 신기하고 좋았어용. 공복에 갔는데도 둘이 먹기에 양이 엄청 많았어요.

저는 점심에 갔는데 혼자 식사하러 오시는 외국 손님들 많았고, 한적하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바처럼 된 공간도 있어서 밤에 맥주나 칵테일 즐기기 위해 가면 더 좋을 것 같아요

빌라 드 라비노

이태원 · 양식

2020-02-29 20:05:40
5.0 / 완벽 그 자체! 환상적이에요.
진짜 너무 맛있어요
음식 하나하나에 정성이 들어간게 느껴져요
생면으로 만든 라구 파스타는 간이 적당하고 페어링 와인과 매우 잘 어울렸습니다. 생면 특유의 식감이 잘 살아났고 라구소스도 고기향과 토마토 치즈와 잘 어우러졌습니다.
여자친구는 소고기 저는 생선 스테이크를 먹었는데, 부채살이 입에 넣으면 녹아내렸고 생선도 함께 페어링한 화이트와인과 매우 잘 어울렸어요! 생선에 함께 있던 비트소스는 새로우면서 맛있었습니다!!
디저트는 발사믹식초에 절인 딸기소스와 판나코타가 나왔는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크림을 젤라틴화 시켜서 만들었다는데 생크림 맛이 나면서 소스와 어우러져 너무 달콤했어요. 여자친구 생일이라고 초콜릿으로 글씨도 써주시고 함께 잘 어울리는 수제 리몬첼로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이탈리아에 여행갔을 적 이야기가 자꾸 나올만큼 본토의 맛을 잘 살려서 맛있게 요리해주셨고 엄청 세심하고 친절한 서비스에 감동했습니다. 일반적인 식당에서 와인과 음식을 곁들여 먹고 싶은데 가격적인 면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