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쓰기
전체적인 평점
0점
자세하게 써주세요
평점을 매겨주세요!
사진 올리기
    실시간 리뷰
    Min Young Godley님이 크리스탈볼룸의 리뷰를 남기셨습니다.
    리뷰 1개, 팔로워 0
    5점 - 완벽 그 자체! 환상적이에요.
    간담회는 단순히 요리만이 아니라 삶을 살아가는 방식에 대해 생각할 수 있었던 유익한 시간이었고, 갈라디너도 아주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음악 선곡이 아주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A4용지에 인쇄된 테이블 넘버는 격식과는 조금 거리가 있지 않았나라는 생각이 들어 다소 아쉬웠습니다. 요리는 매우 뛰어났고 서빙해주신 모든 분들도 친절하셨습니다.
    monya님이 꼬메이베베의 리뷰를 남기셨습니다.
    리뷰 12개, 팔로워 11
    4점 - 인상적이네요. 꼭 추천하고 싶어요.
    다 맛있게 먹었어요. 캐주얼하게 맛있게 즐길 수 있네요.
    
    스페인식당 여러 군데 가봤는데 너무 힘을 주거나 맛이 없거나 했는데 이제야 만족스러운 곳을 찾게 되어 행복한 저녁이었습니다. 고로케를 정성들여 빚고 계셔서 시켜봤는데 (원래 그닥 시키지 않는 메뉴인데요) 바삭바삭하고 풍미가 그득해 맛있게 싹싹 비웠습니다. 
    
    3층에 있어 눈에 잘 띄지 않아요. 
    식당 내부는 좀더 아늑한 분위기면 좋을 것 같고요. 
    친절하고 다 만족스러웠습니다. 
    
    Peter Pyo님이 크리스탈볼룸의 리뷰를 남기셨습니다.
    리뷰 1개, 팔로워 1
    4점 - 인상적이네요. 꼭 추천하고 싶어요.
    유익하고 즐거웠던 간담회
    그런데 중앙에 있던 고등학생 친구들이 간담회 진행중 잡담을 하거나 퍼질러 자거나 대놓고 핸드폰 하는 모습은 보기에 그리 좋지는 않았다
    JY님이 더 키친 살바토레 앤 바의 리뷰를 남기셨습니다.
    리뷰 10개, 팔로워 3
    4점 - 인상적이네요. 꼭 추천하고 싶어요.
    항상 저녁때 방문해서 단품으로 파스타 먹곤 했는데, 지난번엔 평일 점심타임에 뷔페를 시도해봤어요. 메뉴 구성도 생각보다 알차기도 했고, 종류가 다양하진 않지만 파스타 단품 가격으로 파스타를 비롯한 각종 샐러드와 과일, 디저트를 모두 즐길 수 있어서 합리적이었던 것 같아요. 다만, 파스타 메뉴가 상당히 빨리 접시가 비워지는데..채워지는 시간이 좀 걸리는 점..그리고 신선한(?) 상태가 아닌 조금 눌러붙고 불은 파스타를 먹을 수 밖에 없을 수도 있다는 점은 단점. 평일 낮시간은 대부분 테이블이 다 채워져서 예약은 하고 가야 할 것 같아요. 
    손병훈님이 에노테카 오토의 리뷰를 남기셨습니다.
    리뷰 1개, 팔로워 1
    5점 - 완벽 그 자체! 환상적이에요.
    우선 크지않은 규모가 좋았고 와인들에 대한 설명이 조그맣게 적혀있는게 좋았습니다. 저는 맥주를 한잔하고 일행을 기다렸는데 각설하고 파스타 면이 한국서 먹어본 면중에 최고라고 얘기해도손색없을거같아요. 어란파스타와 바질페스토 파스타를 먹었는데 식감과 간이 딱 적당해서 너무 즐겁게 먹었습니다. 식전에 나온 가지구이도 좋았구요. 
    셰프분 포함 직원분들도 군더더기 없이 전문적인 느낌이었습니다.  재방문 의사 300%^^ 또 뵐게요~
    JY님이 올라3 (여의도점)의 리뷰를 남기셨습니다.
    리뷰 10개, 팔로워 3
    4.5점 -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만한 곳이에요.
    생면이라 그런지 먹고 나면 속이 더부룩하지 않고 맛도 좋아요. 갈때마다 봉골레 먹는데..재료 특성이겠지만 간이 조금 짠 것 말곤 항상 만족하면서 먹어요. 무엇보다 정갈하게 플레이팅 해주셔서 만족스러워요. 물티슈를 추가로 부탁드려도 꼭 작은 쟁반에 담아서 주시고, 질서정연하게 접힌 주황 냅킨도 예뻐요! 
    최새롬 님이 크리스탈볼룸의 리뷰를 남기셨습니다.
    리뷰 1개, 팔로워 1
    4.5점 -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만한 곳이에요.
    이 가격에 그리고 레스토랑 리뉴얼로 운이 좋게도 피에르가니에르 셰프님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니 가보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피에르가니에르 스타일이 확실히 보여주던 각각의 플레이트들에 너무 감동이었습니다. 가족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어요. 행사 기획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