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쓰기
  • 별점
  • 리뷰
    평점을 매겨주세요!
    저장됨
  • 사진 등록
    사진 등록은 최대 20장까지 가능합니다.
    리뷰
    • 최신순
    • 인기순

    oasisDY

    29 리뷰, 17 팔로워

    2018-06-20 14:04:46
    3.0 / 보통이에요. 이 정도면 괜찮네요.
    2층 가든 분위기가 좋았어요. 파스타와 스테이크 맛은 제가 그동안 다닌 레스토랑 중에서 가장 별로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테리어와 분위기 덕분에 아기자기한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었어요.

    BumKoo Lee

    6 리뷰, 3 팔로워

    2017-07-15 17:16:37
    4.0 / 인상적이네요. 꼭 추천하고 싶어요.

    도심속의 정원.
    어반가든.

    지난해 크리스마스때엔 자리관련해
    재차 연락드리고 신경을 썼는데도 불구하고
    갤러리 입구쪽으로 배정되었어서
    많이 섭섭했었는데 이번 방문때엔
    평일 방문이라 그런지 아늑한
    2층 룸을 주셨다!! ... 더 보기

    Jee Yun Lee

    3 리뷰, 4 팔로워

    2017-03-06 00:09:42
    2.0 / 평균 이하! 이 정도 레스토랑은 어디에나 있죠.
    인테리어도 예쁘고 파스타도 평균이상 하는 집으로 기억하고 있었는데, 오랜만의 방문에 너무 실망.

    새우 관자 파스타에 관자가 정말 작은 게 딱 하나가 들어있다. 오일파스타의 깔끔한 맛을 기대했는데 양파 등의 부재료들을 너무 오래 볶았는지 죽이 되어 있었다. 어반가든 피자는 체인점에서 나올듯 한 불고기 양념된 고기 토핑이 얹어져있다. 주방에서 서버들이 화목하게 대화를 나누는데, 비속어가 섞인 농담과 웃음들이 홀까지 들리기도.

    서해민

    18 리뷰, 3 팔로워

    2016-12-27 23:13:16
    2.5 / 다 괜찮은데 뭔가 조금 아쉬워요!
    크리스마스 이브에 방문했다. 시즌인 만큼 코스 주문만 가능했는데(예약 때 미리 지정) 주방에 무슨 문제가 있었는지 메인 메뉴만 30분 넘게 기다렸다. 저녁 5시에 방문했기에 디너 첫 타임이었을텐데 무슨 이유로 딜레이가 된 건지 이해가 안 된다. 따로 설명도 없었고. 그나마 난 가게 안에서나 기다렸지 뒷 타임에 예약한 사람들은 예약하고서 무슨 죄로 추운 날 밖에서 기다려야 했나...
    스테이크는 수준 이하였고 파스타는 평상시 가격을 생각하면 나쁘지 않았다. 붐비는 시즌을 피해 방문하면 나쁜 선택지는 아닌 곳 같지만 다시 갈 일이 있을지는 모르겠다.

    leah

    116 리뷰, 32 팔로워

    2016-10-09 23:12:02
    4.0 / 인상적이네요. 꼭 추천하고 싶어요.
    세종문화회관에서 연극보고 갈 맛집을 찾던 중 어반가든이 눈에 띄어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많은 블로그에 나오는것 처럼 아기자기하게 작은 정원처럼 잘 꾸며져있는 식당이었어요. 예약시간보다 더 일찍 갔는데도 불구하고 자리로 잘 안내해주시고 음식도 정말 빨리 나와서 좋았어요!
    먼저 식전빵은.. 다소 딱딱하거나 눅눅하거나 해서 크게 맛있진 않았어요. 하지만 메인 요리인 pesce mare pasta와 urban steak는 정말 기대 이상이었어요!

    저렴한 가격 대비 파스타는 정말 일품이었어요! 보통 국물른 절대 안 먹는데 여기선 저도 모르게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ㅎ 가격대비 해산물도 풍족하게 먹을 수 있었고 무엇보다 면이 첨엔 다소 설익은 느낌이었는데 시간이 지날 수록 국물이 베여 정말 맛있었어요. 꼭 해산물을 먼저 드시고 파스타는 조금 후에 드시는걸 추천해요 :)

    어반 스테이크는 시그니쳐메뉴인 만큼 먹는 내내 즐거웠어요. 숯불로 구운 소고기에 소스를 살짝 뿌려서 식어도 입이 행복하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