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쓰기
  • 별점
  • 리뷰
    평점을 매겨주세요!
    저장됨
  • 사진 등록
    사진 등록은 최대 20장까지 가능합니다.
    리뷰
    • 최신순
    • 인기순

    리아드린

    96 리뷰, 63 팔로워

    2020-02-17 22:52:34
    4.0 / 인상적이네요. 꼭 추천하고 싶어요.
    요즘 스시에 맛이 들어서 스시야 레이드 중. 오늘의 게스트는 강제 소환 당한 친애하는 업계 후배님.

    서버분부터 쉐프님까지 매우 친절하셨고 모든 메뉴별로 적절한 설명을 곁들여주셨다. 다만 라이트 드링커 입장에서 반주는 단지 곁들일 뿐인데 밥값에 필적하는 레인지 밖에 없는게 좀 아쉬웠다(꼼꼼하게 안봐서 일지 모르지만 일단 주대는 다른 곳 보다 좀 쌔다. 술은 사가지고 가서 코르키지 fee 내시는걸 추천)

    하이엔드급 다운 ambience가 좋았고 메뉴의 케릭터가 분명하고 구성은 좋았지만 킬링 엣지는 없지 않았나 하는 개인적인 아쉬움이 있었다.

    나만의 취향이긴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메뉴의 창의성과 맛 그리고 hospitality 측면에서는 코우지가 약간은 우위라고 느껴졌다.

    백상엽

    25 리뷰, 2 팔로워

    2020-02-12 22:57:06
    4.5 /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만한 곳이에요.
    드디어 선수를 가봤습니다. 셰프님도 너무 훌륭하시고 음식도 너무 좋았습니다. 다만 서빙하시는 분께서 좀 불친절하셔서 아쉬웠네요. 낮부터 와인을 너무 많이 마셔서 불편하셨나... 굉장히 딱딱했습니다

    마사도

    19 리뷰, 4 팔로워

    2019-12-31 08:46:36
    3.5 / 평균 이상! 한 번 쯤은 다시 올 것 같아요.
    그때나 지금이나 서비스는 정말정말 매끄럽고 훌륭하다. 대기공간도 따로 있고, 서버분들의 서비스도 호텔만큼 흠 잡을 곳이 없다. 스시야 중에선 최상일듯.

    스시는 모든 피스가 부족한 점은 없었다. 그러나 인상적인 피스도 없었다. 그냥 괜찮네 정도. “오 맛있다” 가 없었어....이 가격에 없다는게 말이 안 됨.
    구성은 단순.
    돈 값은...못하는 것 같다

    그래도 음식은 좀 아쉽지만 괜찮긴 하고 서비스는 완벽해 부담없이 누굴 모시고 가기 좋은 올드스쿨 스시야.

    hyooooo

    1 리뷰, 1 팔로워

    2019-12-22 09:02:02
    2.5 / 다 괜찮은데 뭔가 조금 아쉬워요!
    크리스마스 맞이하여 남편과함께 방문한 스시선수.
    저녁 오마카세로 먹었으나 스시는 그럭저럭.
    하지만 서비스는 정말 최악... 이렇게 비싼돈내고 집에 와서 계속 기분나쁘기는 또 처음.
    일찍 예약해서 다찌에서 식사했는데
    손님 놀리는것도 아니고 무슨..마지막에 가장 맛있었던 스시 하나 더 제공한다고 해서 가리비도 되냐고 여쭙고 청했는데 실컷 준비하는척하더니 그 뒤에 나와야할 청어소바나 디저트부터 서빙해버리더니.. 아무말없이 식사 종료시켜버림.
    어떠한 이유로 서빙이 안된건지에 대한 설명이나 사과 등의 일언반구도 없이 그렇게 기분좋자고 찾아간 저녁 오마카세는 끝나버렸다.
    하루 주말 저녁에 몇팀이나 받는지 모르겠지만, 젊으신 최 세프님께서 그 사실을 까먹어버리거나 몰랐을리는 없었다고 생각한다.
    그 작은 스시 하나 더 먹고 말고가 중요한게 아니고 (어차피 배가 이미 많이 불러서 ) 손님이 원하는 맛있고 행복한 식사시간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라고 하는 오마카세의 단어에 전혀 맞지 않는 태도인것 같 ... 더 보기

    2019-12-22 21:07:28

    미식가

    왜안주냐고 물어보시지 그러셨어요?

    Soyun Lee

    35 리뷰, 3 팔로워

    2019-11-26 01:18:26
    4.5 /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만한 곳이에요.
    수년동안 방문한 곳이지만 늘 한결같이 훌륭한 곳입니다. 런치코스의 가성비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