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별 추천 맛집
+ 전체보기
수제 맥주
수제로 만든 시원한 맥주 한잔.
물로 채워지지 않는 갈증을 채워줄 수제 맥주 맛집.
더보기 >
광안리 펍
부산의 에너지가 느껴지는 곳에서,
광안대교를 배경으로 시원한 맥주 한잔 어때요?
더보기 >
횟집
부산 앞바다에서 나고 자란 해산물을
신선하게 내어놓는 횟집을 소개합니다.
더보기 >
망미동 맛집
부산의 경리단길로 불리는 망미동.
망미동 주택가 사이 사이 있는 맛집을 소개합니다.
더보기 >
해운대 브런치
해운대 앞 바다를 배경으로
우아하게 브런치를 즐겨보세요.
더보기 >
밀면
쫄깃한 면과 새콤달콤한 국물에 살얼음 동동.
부산의 여름 별미 밀면 맛집을 소개합니다.
더보기 >
대구탕
시원한 국물과 실한 대구살이 듬뿍.
보양과 해장으로 좋은 대구탕 맛집을 소개합니다.
더보기 >
전포동 카페거리
요즘 새롭게 뜨고 있는 전포동 카페거리.
맛있는 커피가 있는 전포동 카페를 소개합니다.
더보기 >
로스터리 카페
직접 원두를 볶아 커피를 만드는
고소한 향이 가득한 로스터리 카페 BEST
더보기 >
파인다이닝
특별한 요리와 함께 특별한 서비스를 경험하고 싶을 때,
파인다이닝 BEST 리스트를 확인하세요.
더보기 >
남포동 맛집
자갈치 시장과 BIFF 광장이 가까운 남포동.
놀거리도 먹거리도 많은 남포동의 맛집을 소개합니다.
더보기 >
오션뷰 레스토랑
부산 바다를 배경으로 즐기는 다이닝.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곳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세요.
더보기 >
보수동 카페
책냄새가 가득한 보수동에서 갈 수 있는
맛있는 카페를 소개합니다.
더보기 >
해안도로
당신의 드라이브를 더욱 완벽하게 해줄
해안도로 맛집 리스트.
더보기 >
달맞이공원
달맞이 길을 따라가다보면 만날 수 있는
맛있는 레스토랑&카페를 소개합니다.
더보기 >
실시간 리뷰
+ 전체보기
볼피노 (부산점) 기장/송정 · 이탈리아식
리뷰수 1, 팔로워 0
5.0점
지난주 금요일 갔었는데 트러플을 처음먹어봣는데 신기한맛이였는데 맛있음 양갈비가 너무부드러워서 깜짝놀람 티라미스도 너무달지않고 맛있었음 다음엔 부모님들이랑 같이가서 먹어도 좋아하실맛임 뷰도 괜찮고 서비스도 만족함 더보기 >
보이 브라질 해운대 · 양식
리뷰수 3, 팔로워 1
3.5점
해운대점에 가족과 함께 방문했었습니다. 거기서 울산에도 지점이 있다는걸 알게 되었구요. 두 지점 다 외국인 셰프분이 직접 한국말로 설명해 주시면서 서빙해주십니다. 무한리필이라 종류별로 한번씩 맛본 후, 입맛에 맞는 고기만 계속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고기로만 포만감을 느껴본건 오랬만이었네요. 고기 익히는데 시간이 소요가 되는지 손님이 많으면 추가 서빙되는 간격이 생각보다 조금 길어지는게 약간 아쉬웠... 더보기 >
음주양식당 오스테리아 어부 서면 · 이탈리아식
리뷰수 7, 팔로워 3
5.0점
상반기는커녕 1/4분기도 지나지 않았지만 올해의 식당과 올해의 식사 부문은 아무래도 여기 음주양식당 오스테리아 어부다. 음식, 와인, 공간, 그리고 환대. 이 모든 요소들이 두루 어우러지는 디너였다. 음식은 그저 간에 잘 맞는 수준을 넘어서 식감, 풍미, 와인과의 조화 등 수많은 이야깃거리가 넘쳐나는 수준. 술이 물처럼 들어가는 공간적 마성, 그리고 한달음에 벽을 허무는 호방한 환대는 어부만의 시그니처일 듯. ... 더보기 >
초량밀면 부산 > 동구 · 한식
리뷰수 73, 팔로워 17
3.0점
가격이 싸긴 합니다. 근데 내가 멍청해서 그런지 난 밀면이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ㅠㅠ 더보기 >
동백섬횟집 부산 > 해운대구 · 한식
리뷰수 73, 팔로워 17
4.0점
개별 룸 있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밑반찬 간이 입에 맞아서 괜찮게 먹었어요. 더보기 >
본전돼지국밥 부산 > 동구 · 한식
리뷰수 73, 팔로워 17
3.5점
그냥 준수한 돼지국밥집입니다. 그래도 부산역 바로 앞에선 제일 나은 곳인 것 같아요. 더보기 >
쌍둥이돼지국밥 부산 > 남구 · 한식
리뷰수 73, 팔로워 17
4.5점
난 여기 진짜 맛있던데. 우유 같고 고소한 느낌의 돼지국밥과 기름기 있는 고기. 더보기 >
김유순 대구뽈찜 전문집 경성대 · 한식
Jay
리뷰수 19, 팔로워 4
3.0점
짜다! 너무 짜다!! 맛있지만 짜다!!! 다음날 퉁퉁부은 내얼굴... 더보기 >
볼피노 (부산점) 기장/송정 · 이탈리아식
리뷰수 1, 팔로워 0
3.0점
노키즈존이 만석이라 키즈존으로라도 어렵사리 입장하게 됬는데 운이 좋았는지 주변 아이들이 시끄럽지 않아 다행이였네요😉 해산물을 좋아해서 건면으로 된 해산물 파스타만 먹었는데 🤤🤤또 생각나는 맛입니다ㅎㅎ마무리로 스테이크까지 먹으면 배가 빵빵하니 일어나기가 힘들었네요😭 담엔 유명하다는 트러플 파스타 먹어봐야겠어요😝 더보기 >
볼피노 (부산점) 기장/송정 · 이탈리아식
리뷰수 1, 팔로워 0
5.0점
원래 리뷰같은거 안쓰는데 안쓰고 가기에 아까운곳입니다 정말 음식.서비스 훌룡합니다 분위기는 말할것도없고 특히 직원분들의 섬세하고 친절하게 서비스 해주셔서 계속 부족함없이 불편함없이 식사할수있도록 신경써주시고 챙겨주셔서 너무감사했습니다 다음에 부모님과 재방문할겁니다 더보기 >
볼피노 (부산점) 기장/송정 · 이탈리아식
리뷰수 1, 팔로워 0
5.0점
지금까지이런파스타는없었다 파스타부터 에피타이저 메인요리 마지막디저트까지 먹는내내 미소지으면서 먹었네요 . 맛뿐만아니라 인테리어 전망 , 그리고 직원들의 프로페셔널한 서비스에 감동또감동받았습니다. 키즈존도 따로 구분해놔서 다음에는 집사람 애기들 다 데리구 가야겠네요 볼피노 또봐요 더보기 >
볼피노 (부산점) 기장/송정 · 이탈리아식
리뷰수 1, 팔로워 0
5.0점
이번 부산여행 때 방문했는데 정말 너무 감동 받고 갑니다. 인테리어가 이렇게 예뻐도 되나 싶을정도로 예뻐서 놀랐는데 음식 비주얼 보고 한번 더 놀래고 음식 먹자마자 너무 맛있어서 또 한번 놀랬습니다🙊 진짜 너무 완벽한 곳이었어요! 놀라기 바빠서 사진도 못찍고ㅠㅠㅠㅠㅠㅠ 그게 제일 아쉬울 정도에요.. 볼피노 때문이라도 부산 다시 가고 싶어지더라구요ㅎㅎㅎㅎ 그래서 조만간 또 가려구요🤩😍 더보기 >